중국 와이어 로프 로프 제조 업 체
연락 주세요.

연락 처 : Rocky Yao

전화 번호 : +8613801785300

WhatsApp : 8613801785300

무료 전화

이 긴 강철 줄 은 비행기 에서 무슨 소 용이 있 습 니까?

November 29, 2019

이 긴 강철 줄 은 비행기 에서 무슨 소 용이 있 습 니까?

latest company news about What's the use of these long cable-stayed wire ropes on airplanes?  0

발명 한 지 10 년 만 에 비행 기 는 기본적으로 나 무 를 용골 재료 와 캔버스 가죽 으로 만 들 었 다.양력 을 높이 기 위해, 대부분 양익 또는 삼 익 구 조 를 사용한다.따라서 상하 날개 사이, 기체 와 날개 사이 에 삼각형 으로 배 치 된 슬 랩 와이어 로프 를 배치 해 전체 비행기의 강 도 를 높 일 필요 가 있다.그 후에 철 강 은 주로 용골 로 사용 되 었 고 알루미늄 합금 은 비행기의 2 차 지지 구조 와 멍 피 로 사용 되 었 다.비행기 날개 와 기체 사이 에서 대량의 철 사 를 끌 어 올 려 구조 강 도 를 강화 할 필요 가 없다.

 

그러나 비행기의 수직 꼬리 날개, 꼬리 날개, 플랙 등 기동 표면 은 강철 줄 을 이용 하여 활차, 스프링 등 공기 조절 을 결합 해 야 한다.하지만 이 전선 들 은 외관상 으로 볼 수 없 었 다.현재 구름 8, 홍 6 등의 비행기 에 서 는 조종 석 천장 의 기관차 부터 앞쪽 의 높 고 수직 적 인 꼬리 까지 자세히 살 펴 보면 길 고 가 는 '밧줄' 을 볼 수 있다.분명히 그것 도 강철 줄 이다.이렇게 큰 비행 기 는 수직 미익 의 구조 강 도 를 높이 기 위해 철 사 를 해 야 합 니까?

 

아니면 이 강철 줄 로 파일럿 의 조종 력 을 전달 하여 수직 꼬리 날개 위의 꼬리 키 를 회전 시 켜 야 합 니까?사실, 이 두 가지 추측 은 옳지 않다!현대 에서 대형 수송기 와 폭격기 가 충분 한 구조 강 도 를 가지 고 있 기 때문에 기체 와 날개 면 사이 에서 줄 을 비스듬히 당 겨 전체 강 도 를 높 일 필요 가 없다.현대 중대 형 비행기 에서 모든 에 어 익 형 은 유압 으로 보조 되 고 심지어 전동 이다.

 

모든 수리 공 건축물 은 기체 와 날개 내부 에 숨겨 져 있어 외부 강선 으로 통 제 력 을 전달 할 필요 가 없다.비행기의 속 도 는 왕왕 매 시간 수백 킬로미터 내지 수천 킬로미터 이다.이 비스듬 한 강철 줄 기 는 옷 을 말 리 는 데 그다지 사용 되 지 않 는 다.이 를 통 해 알 수 있 듯 이 케이블 은 실제로는 무선 방송국 의 안테나 이다.그 학 명 은 케이블 안테나 이 고 케이블 안테나 또는 케이블 식 고주파 안테나 이다.장력 선 안 테 나 는 강성 선 안테나 로 제2차 세계 대전 전후 에 널리 응용 되 는 프로펠러 비행기, 1 세대 제트기 와 현대 저속 항공기 이다.주요 용 도 는 전신 이다.

 

본 실 용 신형 구 조 는 간단 하고 효율 이 높 으 며 원가 가 낮다.탑재 방송 에 적합 한 파장 은 3 미터 에서 30 미터 사이 이다.구름 7, 구름 8, 빨간색 6 등 비행기의 뒷면 에는 모두 유선 안테나 가 있다.초기 소련 에서 제 작 된 미 그 - 15, 젠 - 5, 젠 - 5 항공기 에 도 이런 안테나 가 있 었 다.하지만 전투기 에서 사실상 취소 됐다.장력 선 안테나 의 주요 유형 은 T 형 과 경사 형 이다.경사 식 은 응용 이 가장 광범 위 한 일종 이다.이런 안 테 나 는 각종 상황 에서 쉽게 유지 된다.그러나 LKS 는 이 안테나 의 단점 도 뚜렷 하 다 고 판단 했다.

 

우선 부가 기동 저항력 이 크다.만약 에 비행 속도 가 900 킬로미터 / 시간의 높 은 아음속 에 이 르 면 기체 밖 에 있 는 '긴 줄' 이 가 져 온 추가 적 인 공기 저항 을 극복 하기 위해 서 는 엔진 의 추가 출력 에 수백 마력 의 대 가 를 치 르 고 기름 소 모 를 대폭 증가 해 야 한다.또한 작업 빈도 에 서 는 안테나 의 입력 임피던스 변화 폭 이 커서 매 칭 작업 이 더욱 어렵 고 안테나 를 조 이 는 밧줄 도 얼 위험 이 있다.이 때문에 거의 모든 현대 초음속 비행 기 는 다 시 는 이런 안테나 를 갖 추 지 않 는 다.대신 구조 강도 가 높 고 공기 저항 이 적은 단 엽 안테나 다.

latest company news about What's the use of these long cable-stayed wire ropes on airplanes?  1

latest company news about What's the use of these long cable-stayed wire ropes on airplanes?  2

 

이런 케이블 안 테 나 는 낙후 된 기술 을 대표 한다 고 생각 하 는 사람 도 있 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.현대 탑재 위성 통신 과 데이터 링크 는 이미 매우 성숙 되 었 지만, 중 단파 기 재 무선 은 여전히 매우 흔히 볼 수 있 는 백업 이다.실제로 미국의 C130 시 리 즈 는 E2 시 리 즈 를 비롯 해 조기 경보기 까지 이 안테나 가 있다.비행기 뿐만 아니 라지난 몇 년 간 한 척 의 재래식 잠수함 이 갑자기 중요 항로 에 떠 있 었 다.방목장 과 선체 앞 뒤 를 지휘 하 는 '와이어 로프' 가 미역 으로 뒤 덮 여 있 음 을 알 수 있다.실제로 이것 도 잠 정적 통신 에 쓰 이 는 장력 선 안테나 다.

 

우리 에 게 연락 하 다

메시지 입력